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의 최아이배우님 이정은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4:54

    >


    미스터션샤인 양복점에서 큰 연기로 내 감정의 배우가 된 이정은 배우님(흑흑) 그녀의 눈물 연기도.. 때로는 웃고, 눈빛으로 연기하는 무언가도 북받치는 무언가가 있다.


    >


    함안댁 ᄏᄏᄏ 맞아 아이씨를 붙잡고 대사를 읽고 가는 그 순간 눈물이 쏟아져 나오는 그 순간, 눈물이 차오르듯이 자꾸 마시고 소매로 눈물을 닦는데 고생했어. ᅲ 요즘 대세는 한 브리 시대 ♡ 요건 정은님께 인터뷰 이야기를 발췌했습니다!배우 이정은(48)은 tvN'미스터 선샤인'으로 부모를 잃은 김 테리(고아다)의 든든한 버팀목 함안의 집을 열연했습니다. 김태리, 신정근(행랑아범)과의 사랑스러운 매력 덕분에 '햄블리'라는 별명을 얻었다. 구수한 사투리로 내뱉는 희미한 유머뿐만 아니라 신정근과 애틋한 로맨스, 마지막에는 스스로 의병이 되어 선택한 숭고한 희생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하나 99한살, 연극', 여름 밤의 꿈'에서 데뷔한 이정은은 '라이어''순우 삼촌'뮤지컬'빨래'등의 연극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했었습니다. 그렇다 20하나 3년 영화와 TV에서 본 무대를 옮기고 20하나 5년'오 나의 군 님'서빙고 보살 역을 차지게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 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했습니다. 영화 '곡성' '옥자' '택시운전사'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역도요정 김복주 '썸' 마이웨이' 등 잘되는 작품에는 항상 이정운이 있었다. 이정은 "수저를 올렸을 뿐"이라며 손을 흔들었다."구동매"나 "이완익" 등 캐릭터 설정에 대해서도 의견이 갈렸는데. "드라마 인물을 구성할 때, 다양한 시각이 관심을 부르는 것 같다. 토론이 하나 있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견해를 제안하는 것이었다. '미스터션샤인'에서는 고종도 다르게 보지 않았는가. 다른 캐릭터들도 똑같이 입체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가끔은 걸리는 것 같다. "교과서에 실려 있는 댁으로 했다면, 재미없지 않았을까" -가장 인상깊었던 신은. 바램의 신이었다. '대본에는 '소원을 돌리고 있다' 정도로만 쓰여 있었다. 테리가 나에게 고개를 든다는 지문이 없었다. 태리가 조용히 "알리고 싶었다"면서 빨간 희망기를 부러뜨리고 있을 때, 저에게 카메라가 돌아왔는데 "고사"라는 스토리에 불끈했습니다. 아이씨와 함안댁은 사이가 좋지만, 아이씨는 누군가에게 의지하지 않는 주체적인 역할이지만, 유하나는 그 신만으로 우리 둘의 관계가 보인다. 당시 아이씨와 함안댁이 어떻게 살아왔을지 상상할 수 있었다"-"아는 와이프"도 매우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예전에는 귀엽다는 스토리를 듣지 못했는데, 갑자기 듣게 되었다. 그것이 작품의 힘인 것 같다. "아는 와이프"는 놀이공원에 놀러가는 느낌이에요. 기억도 없고 해로운 기억은 차서방에 대한 것이고 어딘가 헤매고 있지만 망설이고 있다고 의견을 안하니까. 두 역할이 시기적으로 같은 시기에 방송되어 많은 분이 다양한 연기를 했습니다"라고 칭찬한다. 그러나 실제로 촬영된 시기는 ミ미스터 션샤인" 종료 후였으므로 캐릭터의 분리는 할 수 있었다.유행을 실감하는가? "사실 실감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알아볼 분들이 많아서 또 친구가 카톡을 많이 보내주더라. 소속사에서도 "함안댁의 이모티콘 세트"를 짓고 있었는데, 자신이 그런 표정인 줄은 몰랐다. 모아보니 웃기더라. 대중이 이런 면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다. 밖에 나가면 잘 알 수 있으니까 '유행이 생겼다' 고견을 하다. 또 이런 인터뷰를 하면서도 느낀다"-수입은 과거보다 상상이었던 것 같다. "연극을 할 때보다, 훨씬 많았다. 하지만 앵무새가 다 잡아간다. 내가 커서 돈을 많이 모으지 못하기 때문에 엄이가 월급 통장을 가지고 있다. 후배들에게 술을 얻어먹기도 한다. 출연료를 200만원을 받으면 후배들에게 그것보다 더 많이 사준. 그러나 노년이 오고 있어 걱정이 된다.양희승 작가나 김석윤 감독 등 페르소나로 활약 중인데. "양 작가는 배우이지만, 배우답지 않은 면이 있다고 의문을 가지는 것 같다. 내가 아무도 스토리를 듣고 있는 것 같아서 그런 면을 좋게 의견하는 것 같다. 한동안 아팠지만 연극을 못하게 되어 방송과 영화로 옮겨왔다. 현장에서는 왼쪽 앞이라고 피곤한 척 하지 않는다. 시중드는 가족이 댁의 많고 소중한 삶의 시간을 다같이 보낸다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서였다. 이왕이면 작업할 때 즐겁게, 파이팅하면서 하려고 한다. 그런 것도 좋고 나쁨이다-잘되는 작품에 항상 출연하는 것 같다. "사실 다리만 약간 세세한 작품도 있다. "계란"도 조금만 나왔다. 그러나 그런 한가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려 하고 있다. 남에게 돼지 소리를 내라고 한다던가. (웃음소리) 양희순 작가도 '아는 와이프'에서 '과거가 바뀌면 영업하는 여자가 된다'고 스토리를 했는데 그게 웃겼다. "내가 이제 단계야?"라며 웃었다. 예상치 못한 것을 주는 감독, 작가들과 작업하는 것이 즐겁다. 숟가락만 얹었을 뿐 다른 다른 이야기에서는 배우 황석정과 절친한 관계였다. 극단 시절에는 황석정과 함께 살았다고 한다.작품에서 미친 듯이 다정하게 사투리를 구사하는 모습과는 달리 서울 토박이였다. 사투리 연기 때문에 지방에 가거나 지방의 사람을 만나고 습관 한다.·2003년 연극을 제작하고 멸망하고 돈이 없어 마트에서 근무했습니다. 마트에서 양조간장을 팔았는데 택무가 잘 팔려서 판매왕이 되었다고 한다. 마트에서 계속 하나 해달라더니 사양했고(...) 情정겨운 인상과 연기 덕분인지 집 앞 마트에만 가도 중년 아줌마들에게 유행 만점이라고 한다.정은 배우님은 아직 결혼은 안 하셨대요! 정말 멋져요.우리 함안댁 ゚_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