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작/중도포기작/앞으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3:03

    요즘 어때?라는 물음에 넷플릭스라고 답할 정도로 여가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타쿠처럼 할죠은 1을 보이지 않았다. 스포츠도 하고, 밖에 나가서 친구도 만과다. 그런 과일인 넷플릭스도 병행하는 중이었다.간단하게 본 소감을 남기고 싶다. 중간에 포기했던 것에 대한 이야기도. 처음에는 범죄심리에 흥미가 있어서 그런 스토리 중심으로 보는데, 너무 자신이 말라 버리는 것 같아서 하이틴 물과의 리얼리티 보다가, 최근에는 드라마보다는 영화로 옮겨갔다.콰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선정 때 주로 최근 작품을 우선한다. 스토리이 너무 그에은츄은고도 20하나 8년 전이라면 잘 안 보게 된다.가능한 20하나 9나 2020년.그 후 스토리 보고. 종종 평도 보지만 사람들이 추천하는 드라마와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와 개인 취향이 겹치는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아 어떻게든 스스로 찾아본다. 완결된 것은 평타 이상이었다 제 개인 취향과도 맞고.​


    #마인 드 헌터(시즌 1,2)마인 드 헌터 보려고 결제를 시작한 넷플릭스이다. 봉준호 감독이 마인드헌터를 추천할 거라는 얘기를 듣고 스토리를 읽다가 관심을 갖게 됐다. 범죄 심정에 관한 시리즈를 보고싶다면 마인드헌터를 추천한다. 본인은 즐겁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시즌 1 마치고 바로 시즌 2철야로 볼수록! 앞으로의 시즌, 빨리 내놔!!


    #죄인(시즌 1,2)이것도 마인 드 헌터의 연장선이지만, 뜬금 없는 배드 신은 당황스럽지만 이야기가 중독성 있는 배우들도 연기를 잘해서 몰두했다.​


    ...시즌 2까지는 알지만 시즌 3..라 코라. 기대된다!!


    #드라큘라 #넷플릭스 드라큘라 - 수많은 드라큘라 영화의 드라마가 있지만 그 중 첫째는 게리올드만 나쁘지 않았던 드라큘라가 첫 번째 명작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최근에도 영상미와 이야기를 잘 표현한 작품이었다. 게리올드만 드라큘라만 보고 네플 드라큘라를 기대해서는 안될 것 같지만 시대를 이동하며 적응하는 드라큘라의 모습과 딱 맞서는 여주의 모습이 재미있었다.​


    고전적인 드라큘라를 보고 싶다면 이것을 찾아보는 방!


    #다포리티 상하이틴 물입니다. 밝고 긍정적인 이야기에 논리적인 이야기까지 있어 재미있다. 배우들의 대사에 빈틈이 없는 것 같은 감정이 있다. 앞으로의 시즌을 기다리는 드라마 굉장히 재밌어. 정치적 스토리를 괴장하게 경쾌하게 했다. 괜히 에이치도 아니고 그렇다고 스토리가 너무 어려운 건 유치하지도 않다.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에 감동하기까지 한다. 빨리 앞으로의 시즌이 과민해졌으면 좋겠다.​​


    #오티스 비밀 상담소(시즌 1,2)영국의 하이틴. 물인데 수위가 높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성에 대한 유쾌한 드라마다. 배우들은 모두 매력적이다. 빨리 앞으로의 시즌이 방영되었으면 좋겠다.​​​​


    #워프넌 르네 젤위거라는 배우의 이름은 익숙했지만 얼굴은 낯설었다. 여기 과인온 여배우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도대체 누구지?' 하고 검색했는데 르네젤위거.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상을 받았지만 드라마 속 모습과 달라서 당황했다. 르네만 아니라 배우도^0^나의 스타 1.거소 리엔 관심이 생기고 있지 않지만 각 에피소드마다 반전이 조금씩 입고 주인공 뿐 아니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도 그와잉룸 대로 지루하지 않도록 에피소드를 넣었다. #더 서클(리얼리티) 나는 쟤가 (스포) 되는 줄 알았어. 사진은 별로 필요없지만 말이 너무 많은 행동하는 사람들이 사랑스러웠어. 근데 마지막으로 배신감은 도저히 말할 수 없을 것 같아. 프로필에서 자신이 믿는 사람이 그 사람이 없음에 대한^9^;​#셀링 선셋(리얼리티) 화려한 오메리카의 집을 구경하고 싶다면 꼭 만나고. 게다가 집 뿐만 아니라 화려한 오메리카인의 라이프 스타일 1또 보고 싶으면 추천. 게다가 여기 과인온 배우들도 너무 멋있어. 갓!


    #6, 언더 그라운드 영화, 미친. 미치겠다. 미치겠다니까. 왜 극장에서 개봉하지 않니? 정말 초 30분 정도 카치에이싱에 몰두하고 소름 끼치는 집중했습니다. 약에 빠져서 안 만들었다고 생각할 정도. 마치 과인까지 취한 기분 화려한 액션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


    #그래비티 (영화)는...... 이를 왜 극장에서 보지 않았을까. 영화가 끝나면 우주여행을 마치고 지구로 무사히 돌아온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결혼스토리 (영화) 다들 추천하는 영화여서 봤는데 공감 많이 안 됐는데 부부생활 지침이 확 느껴진 적도 있었어요.


    #새 부스 (영화) 설레임 뽀짝, 영화. 사랑이 연결되는 시점까지는 아주 좋아하니까 오해가 생겨 굽고 볶고 이런 건 너무 싫어.9^;자막에서 한번 보고, 설렘 포챠크 부분까지는 자막 없이 다시 보기 좋은 영화 같다.


    2개도 제작 중에 있는가? 그런데 2개 이내용을 만들어야 한다 생각이 들었다. 대학 생활. 그런데 남주마리 스타 1좀 바꿨으면 좋겠어...​


    >


    근데 과인은 키싱부스 보기전 이 사진을 기대하며 봤는데.. 사진 속의 여자는 어디야? 사진속의 나무즈도 어디있니?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그녀회(영화)#레이디 가가 155cm방 앙발(영화)#실패, 미국, 본인(영화)코치에루라, 비욘세를 보고HD급 화질로 보지 못한 내가 미련이 남아... 비욘세를 시작으로, 레이디 가가, 인연 1라스의 위 다락까지. 세계의 음원시장, 무대를 장악한 여성들의 삶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들의 시작과 과정 속에서 수많은 좋은 본인 기쁨의 시각을 거쳐 최근에 이르기까지.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이룬 많은 형세를 경험한 그의 삶에서 본인도 어떻게 살아야 할지 배우게 된다. ​


    #헬로, 마이네임 이즈드리스 (영화) 아... 표준적인 제발 그러지 말아 달라고 예고편을 보고 재미있겠다!고 생각했지만 뭔가 못생겼어?라는 견해를 갖게 한 영화였다. 마지막에는 내 모습을 직시하고 집 정리를 하고 새 출발을 했을 때는 응원을 하지만 그 전 과정에 대해서는 부끄러웠다.이 밖에 누가 피자맨을 죽였다 크리미널 마인드와 같은 범죄심리학과 관련된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많이 봤다. 넷플릭스를 확신하고 신청하자 한국 드라마는 당신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외국드라마의 세계관이나 견해하는 내용들은 사랑에 관계되기 보다는 글재주에 관계되어 내용을 풀어나가기때문에 더 재미있는 것 같다.​ ​ ​ ​ 중도 포기하는 어떤 것을 시작하자 심리 먹으면 내가 하고 싶어도 먹기 싫어도 보기 싫어도 내 책임에 대한 약속을 지키려는 분으로, 그래서 1 보는 것도 싱나카.하게 교은헤하라고 보는데, 보고'왜 이런 심리우에 재미 없는 것이 나를 묶어 놓고 있어?'라는 교은헤이, 갑자기 들은 재미가 없으면 다른 시리즈를 보면 좋고, 다른 것을 보면서 관심을 잃으면 좋은 가벼운 심리로 보면 좋고 한때만으로도 재미 있을 무언가를 성취하도록 보았으면 하는 자기 욕심의 심리에 하품이 나오게 여기고 있었다 영상은 앞으로 건너뛰기할 계획이었다.#"종이 집""재미"이라고 호평을 얻는 작품이지만 내가 아닌 것 같다. 1단의 시즌이 당싱무 많고, 내용이 견해보다 매력적이지 않았다. 쓸모없는 로맨스는 그 중 한 역할, 문재에만 집중하기 바란다. #빌리안스 재밌을거 같아 시리즈가 많은걸 알고 포기한다#클럽아레스도 의미없이 너 다크하게 내용만 가져가. 거짓없이, 밑도 끝도 없이 다크 다크. #스캔들도 시리즈물이 많은 게 문제. #킹덤쿡한현좀비라고 굉장히 호응을 얻었는데 글쎄... 2편까지 봐서 관심 크지 않았다. ​#메시야 짜릿한 맛이 없다면 1.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개였다.#잠타라에 당첨된 번호인 (인도 드라마) 예고편의 거짓 없이 잘 만들어졌는데 내용이 내게 별로 관심을 가져오지 않았다.#포즈는 화사하게 할 줄 알았는데 표준 걷기를 보여주고 끝. 뭔가 폭발적으로 내용을 펌프에 다 넣을 수 없었던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지금부터 볼꺼야... 사실 뭘보면 좋을지 모르겠어. 넷플릭스 추천 알고리즘이 견해보다 좋지 않다. 방대하게 추천작을 보면서 고를 수 있다면 좋을텐데, 뭔가 검색하는 것도 한계고. 추천하는 내용도 내가 관심을 갖지 않는 롭 #라스트서머 #김씨의 편의점 두 개가 추천된 영화와 드라마.라스트 サ머는 하이틴 영화 추천이고, 김씨의 편의점은 영어공부하기 편해서 자막 한번 달아서 봐주려고 했는데 간단하게.. 공부를 하고 드라마를 보기 때문에 쉽게 클릭이 되지 않는다.#코르디스트 게임 죄인에 나온 배우가 맡았다. 단지 그것뿐.#디퍼티드 (영화) #어린이 리쉬맨 (영화) 어린이 리쉬맨은 봐야 한다고 생각하고 심리 잡아서 봐야 한다. 무려 3시들...혹시 안 보게. 디파티드는 디카프리오의 연기를 보고 싶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