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킹덤 한달 공짜체험으로 영화 드라마 보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2:47

    Netflix킹덤 1개월 free체험으로 영화 드라마를 본다!지난해 클래식 방송에서 스마트 TV의 루키로 바꾸었습니다.리모컨으로 컨텐츠를 보고 있으면 넷플릭스 잘 보이던데?얼마 전 검색어에 넷플릭스 킹덤이 막 떴습니다.그게 뭐였나 했더니 사극 좀비물의 대한민국 드라마더군요.제가 평소에 고어나 좀비물을 좋아해서 별로 흥행하지 않는 것도 꼭 보는 성격이라서요.좀 귀찮았지만 마음에 하자마자 킹덤을 보려고 넷플릭스 가입부터 시즌인 6회까지 감상을 완료했습니다. ᄏᄏ


    >


    킹덤이 아니었다면 아직도 넷플릭스가 뭔지도 몰랐던 것. 그냥 돈 주고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보는 건가 했는데 정말 돈 주고 이것저것 보는 인터넷 TV였어요.검색해 보니, 미국 기업에서 매상고가 떨어지고 있었다고 한다.어쨌든 넷플릭스에 접속하면 가장 제일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30일 무료 시청이라는 게 젤 제일 제일 먼저 나오지만,입니다.마음에 드는군요? 저도 맘에 들어서 가입해봤어요.​​


    >


    노트북 화면을 폰카로 찍었더니 화질이 폭망하네요. 이해하고 주 섬.우선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개가 있습니다.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같은 요소가 있지만, 또 프리미엄이 가장 옵션도 많고 비싸네요.일단 30일 무료 체험은 프리미엄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때문에 유리합니다.또 UHD화질 지원에 동시 접속이 4대까지 되다니....혼자 가입하면 가족끼리 답장할 수 있다는 얘기죠.스마트TV예고도컴퓨터자신의휴대폰을통해각종영상시청이가능합니다.그냥 좀 꺼림칙했던 게 가입하면서 결제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고... 그 카드 정보가 해외로 나가는 것에 동의해야 가입할 수 있어요. 감정의 깊이.그래서 넷플릭스 킹덤 시청 연령 제한이 하나 9금 때문에 성인 인증을 거치지 않으면 안 되는데요.인증하려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코드를 받아 확인을 누르면 인증이 되지 않고 반복해서 켜집니다.무한반복 완전 때리기......짜증나는 자신을 그냥 안보고 얘기했는데 앞으로 다시 소견 자신서 한번 해보자고 했더니 인증되었는지 로그인 되더군요.리뷰를 보면 저뿐만 아니라 성인 인증을 할 수 없다는 사용자가 많이... 불만 불만 불만 폭주!!


    >


    어쨌든 그렇게 1개월간의 넷플릭스 무료 체험이 시작.자주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 TV의 기능을 만집니다. -. -;;가랑 유튜브 영상이 본인을 보여주려고 스마트하게 바꿨는데 예기예요. 흐흐


    >


    드디어 넷플릭스에 접속해!!! 가입은 이미하나와 비번이 되는데, 텔레비전 리모컨으로 계정 로그인 할 때 좀 귀찮대.리모컨 포인트로 한 글자씩 눌러야 하기 때문에 메일 한 개 계정이 자신의 비밀번호가 길면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 아무튼... 뭔가 재미 있는 영상 3개를 선택이라고 하지만 갸은 왜 자기 선택했다.미스터 선샤인과 아는 헨님, 그래서 꽤 자신있게 본 영화 서던리치.사용자가 선택한 기호에 따라 다양한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추천하고 있습니다.카테고리를 보면 미드, 핸드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영화의 장르 등 상당히 자신있는 컨텐츠가 들어가 있습니다.이것을 사용하는 것은 평소 통신사 TV에서도 지원해 주는 영화 드라마를 보는 비결과 비슷해서 쉽죠.​​


    >


    다른 것은 관심도 없고~나는 오로지 킹덤을 보이, 가입을 했으니 곧 킹덤보다 우~ 몰랐는데 이것이 또 시즌 2도 나쁘지 않은 푸른 나쁘지 않게 보았습니다.시즌 1이 끝난 그런 언제 1화를 했는지도 모르지만 벌써 6화까지 시즌이 종료되 스프니다니 벌벌 음... 저는 1화부터 6화까지 스트레이트로 볼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뭔가 갸우토우은하도록 했습니다. .당연히 한국 죠무비 것은 기대 1도 않고 소일거리용 우로다카의 소견하고 스타트 버튼을 누릅니다.​​


    >


    호오...왠지 요즘 시대에 위축되지 않은 아버지처럼 느껴지네요. 본인도 넷플릭스를 보고 있네요.~~한회당 약 45분 정도의 분량입니다.​​


    >


    음... 이게 좀 역시 본인 그렇게 재미는 없네요.보통 UHD 화질이라서 불끄고 소리 크게 보면 뭐랄까. 영화관에서 보는 상념이 떠오르는데 예언은 분명하지만 볼수록 영화의 창 '''가 보입니다.그것도 역시 본인이 폭망한 사극 좀비물이었지만...


    >


    영화를 보는 내내 중전으로 등장하는 이 이름 모를 여인과 사극에 잘 어울리지 않는 배두 나쁘지 않은 연기.여배우들이 좀 개인적으로 발연기라서 마이너스를 시켰어요.​​


    >


    류승룡은 그저 분위기과 표정은 광혜에 등장한 도승지가 떠오를 뿐.악역이라는 점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한회당 제작비가 20억 가까운 걸렸다고 하지만 흥행이 좋을지 내가 볼 때는 음.....​ ​


    >


    이는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 앱을 실행시킨 화면.앞으로 한달간은 여기밖에 안 좋고, 갈때 이어폰을 꼭 안가져다 줄 것 같네요.저는 티비드라마 같은 건 거의 안 봤는데, 꽤 안 봐서 못 봤다고 생각해요.


    >


    넷플릭스의 킹덤은 저처럼 좀비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흥미 유발될 것입니다. ㅎㅎ시즌 2는 언제 자신 올지 몰고쯔지이 어차피 시즌을 하나 끝냈어, 자신 속에서도 한방에 묶어 보아 야이군요.한 가지 주의할 점은... 넷플릭스의 무료체험기간 "하나달이지봉잉고" 본인이라면!! 가입 시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로 바로 결제되오니 체험기간이 끝나기 전에 반드시 해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뭐 가입할 때 안내문에 적힌 것을 보면, 종료 3개 전에 대목 하나 로앙네메 하나 보내다니 잘 보세요~Netflix때문에 쓸데없이 TV 보지 않는 사람이 중독시킬지 걱정입니다.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