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 2020 이기적 컴퓨터 활용능력 2급 필기 절대 족보/ 영진 정보조사소 / 영진닷컴 / 독학 교재 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2:02

    >


    컴퓨터 활용 능력 2급은 독학으로 충분히 딸 수 있는 자격증이었다 필기를 허가한 뒤 실기까지 통과해야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라 실기만 보면 합격할 수 있는 ITQ 엑셀에 비해 난이도는 있다.온통 실기로만 봐서는 컴퓨터가 나쁘지 않다. ITQ나쁘지않다 집중된 부분이 다를 뿐 난이도가 비슷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필기는 컴퓨터에 대한 기본지식+엑셀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하고 평소에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깨끗하고 접한 경험이 적다면 공부가 벅차다고 느낄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분들을 포함해 추천해 본다.​


    ​ 그 동안 제가 배우기 위해서 누군가를 가르치기 위해서 교재를 연구하기 위해서 ​ 가끔 이기적 컴퓨터 활용 능력 2급 필기 교재를 흝어 본 결과 올해 교재의 구성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제대로 샅샅이 둘러본 것은 정스토리 오래였고... 이제야 찾은 매력 포인트가 있어서, 자주 나오는 기능 따라하기!!


    >


    >


    진심! 진심! 진심! 진심! 필요한 파트였다. 엑셀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분이 필기로 엑셀을 접하면 아무리 공부해도 상상할 수 있는 영역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머릿속에 있는 정도의 그림이 그려지는 기초 정도의 엑셀 체험은 필요하다. 그것이 이번 책에 있었다.시험에 잘 출제되는 기능을 중심으로 해 보려고 정리해 두었다.만약 엑셀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시험을 준비 중인 분이라면 해당 파트를 충분히 달아보고 필기공부를 시도해 보라고 조언한다.​​


    >


    >


    >


    나는 컴퓨터 게임 하나급과 사무자동화 산업기사를 이기적 시리즈로 독학해 합격했지만 곧 당시의 비법을 조금 써보면 요약페이지를 읽을 때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한번 쭉 읽고 페이지 옆에 있는 단답문재나 객관적 문재에 나온 스토리는 빨간색으로 표시하고 나중에 다시 읽을 때는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만 다시 읽었다. 이후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재와 최근의 기출문재를 끊임없이 풀어 자주 나오는 문재 유형이지만 이해가 안 가는 것은 이기적인 사이트에 들어가 저자 해설 강의가 있는지 찾아봤다.​ 언급한 구성이 2020년의 교재에도 자네 들어 있음을 확인하고 이 책을 검색한 or콤후와루 2급 시험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학스프비교루으로 추천합니다. ​​​​​


    >


    #2020, 이기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 2급 필기 절대적인 족보#컴퓨터 활용 능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