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넷플릭스 꿀잼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6:56

    최근 왓차에서 <왕좌의 게이다>를 다 보고 별로 보지 못했던 차, <킹덤>도 자신있어 넷플릭스로 옮겨온 슌하ᅡ(재미를 찾아 떠보는 재미 사냥꾼)이다. 줄여서 재미 있는자)꼬르륵, 꿀 잼의 드라마 구하는데!!미드요 후후 ​ 다양한 작품을 위해서 발견한 하하하하~최근 푹 빠진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시즌의 일은 처음부터 좀 됐지만 시즌 3까지 자신에게 와서 정주행 중이다.바로 The Good Place 넷플릭스에 정이 담긴 드라마, 영화, 버라이어티가 있는 거 마블 영화도 다 봤고, 보통 로맨스 영화도 다 봤기 때문에 new의 것이 필요했다고 한다.이야기도 신선하고, 뭐, 완전 판타지니까 자기 전쟁, 무서운 걸. 좀비같은거 전문 소재를 다루는게 아니라서 영어공부하기에도 귯Good~나쁘지 않아도 엄밀히 장르를 밝히려면 판타지 시트콤이거든요 ᄒᄒ 왜냐하면 사후세계를 다루거든요(완전 신선하잖아요!!) 사람이 죽으면 그 뒤로는 어떻게 되는가 항상 사건이 있어서 신경이 쓰였는데, 그런 궁금증을 재미있게(?) 나름대로의 굿플레이스인 방식으로 이렇게 시즌의 날을 보고 있으면 조금의 반전도 있기 때문에 (no스포의) 꿀잼입니다(웃음 굿플레이스의 대략적인 이야기는, 생전에 얌전히 살았던 사람만 가는 굿플레이스에 시스템의 오류일지도 모르는 실수로 떨어진 주인공 엘레노아가 배드플레이스에 쫓겨나지 않기 위해 정체를 알아버리지 않기 위해 정체를ᄏᄏᄏᄏ그래 시즌 초반에 대해 조금 쓰다보면 (조금만)!주인공 엘레노아가 깨어나 시작합니다!눈앞의 하얀 벽에 초록 글씨로 빨리 오세요! 모든 것이 좋아요!라고 적혀 있어요.


    >


    엘레노아가 눈을 뜬 곳은 굿플레이스로 천국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이 굿플레이스를 설계한 설계자(천사?)가 그녀를 애타게 환영하고, 굿플레이스의 탐방도 시켜주고, 그녀의 마음에 드는 집으로 안내해주고, 그녀의 소울메이트이자 생전 윤리학 교수인 치디를 소개해줍니다.


    >


    설계자가 떠난 후, 그녀는 치디에게 뜻밖의 내용을 하게 되는데..당장 자신은 굿플레이스에 올 수 없는 사람이란 것. (울) 괜찮아·아이시스템의 잘못일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배드플레이스만은 가고 싶지 않았던 엘리노아는 치디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비결을 알려달라고 도움을 청할 것이다. 그래 있다면 안되는 사람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엘레노아에서 굿플레이스에 이상현상이 하나 있었나 그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서도 원래 엘리노아의 성질은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고. 엘리노아 주위에서 많은 실수, 문제가 계속 발생합니다.(엘리노어 보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성격 본인이 올 때는 본인도 모르게 조레조레..)😩하고 있다)​에 러시아어를 중심으로 주인공과 보는 사람이 3명이나 있는데, 한 사람은 엘레 노어의 소울 메이트, 쳤다.본 인두의 두 사람은 이웃집 사람들이며, 영국 상류 계급 여성 타하니와 대만의 수도승, 지안 기름입니다.둘도 서로 소울메이트이고, 보다보면 이 둘의 관계도 꿀잼입니다.ᄏᄏᄏᄏᄏ


    >


    대체로 이 인터넷을 카웅데우에서 스토리가 흐르고 그 넷 정도 중요한 두 사람이 또 있죠.


    >


    굿플레이스 설계자, 마이클과 그의 비서(모습은 여성이지만 대부분 많은 시스템으로 보면 된다. 백과사전 정도?) 자넷트


    시즌 하나 이 끝에 본인다며 new충격을 안고 쉼 없이 시즌 2까지 훅 다 본 것 같아요 그만큼 드라마의 커팅도 잘하고 무엇보다도 종잡을 수 없는 드라마의 경우의 수를 미리 백만편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ᄒᄒᄒ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그렇게 지루하지도 않아서 좋아요->오랜만에 재밌는 미드를 발견하셨네요.


    >


    아, 이게 왜 청불이 되냐면, 판타지 시트콤이에요 약간의 웃음을 가장한 잔인한 게...가끔씩 나와요(이게 정말 자세하게 설명하면 스포같아서 이제 깨우지 않음) <킹스맨 골든서클> 소견?? 이해해줄 수 있을까ᄏᄏ (왕겜 시청자에게는 전체 관람가격 수준!!) 이 미드를 보고 있으면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되고 '윤리'라는 딱딱한 주제를 야기해서 꽤 유익했던 것 같습니다.ww 이타적인 삶을 사는 것과 그 기준에 대해 생각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보다보면 마이클 무어의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해서도 나오는데 어릴 적 읽었던 스토리가 영상으로 비춰져 기쁘기도 했습니다. 두둥실, 마침 남자를 반반으로 나누어. 4명을 각각 다른 인종으로 나눈 것도 신기하고 가장 놀란 것은. 엘리노어의 목소리.크리스틴벨? 어디선가 들어봤는데 <겨울왕국>의 안나 목소리더라구요 (WOW)"Do you wanna build a snowman? Okay bye..."는 안나 소리와는 ㅠㅜ 시즌 3공 시절 알게도에쯔스프니다우.(몽통아) 대신 이제 에, 러시아어에 빠진 상태로 더 감산됩니다 아무튼 "굿플레이스"는 시트콤 형식이라 사실 그렇게 긴 영상이 아니라서 금방 볼 수 있을 겁니다..20분 정도?웃음 ​ 시즌 3까지 훅 보겠네. 일찍 끝나는 구나 하는 분을 위한 소식 땅땅!​<굿 장소>시즌 4번 바로 방송 의도로서입니다!!일 9년도에서 20년도 사이에 아마 나오지 않을까 타이네요 오~ 그러니 NO걱정즐겁길 바래요후훗픽 미드 추천 갠강!!


    <굿 장소>🎬 ​ 평점:🌕🌕🌕🌖🌑[3.8/5.0]아직 시즌 진행 중이라 왔다 갔다 할 도우쯔용 미:🌕🌕🌕🌕🌑[4.0/5.0]초반 날아다니다 쵸우 소프츄이이 강렬했다. 그 외에도 현실이 없는 곳을 취급하므로, 상상력 자극 🙆🏻 ‍ ♀ ️ 재미:🌕🌕🌕🌑🌑[3.0/5.0]윤리적 말을 설명하는 부분은 조금... 집중이 덜 된 것은 방법이 옵두이엘레 노오 연기는 사랑스러운 쟈닛 등장하는 부분도 쿠르 젬 영어 공부:🌕🌕🌕🌕🌗[4.5/5.0]사후의 세계에서 거의 일상 시트콤에서 재미 있는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한국어 자막으로 다시 한번 보면서 이를 이렇게 해석하냐 하고 웃은 적이 많았다.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굿플레이스를 자주 소개한 것이 있어 함께 사랑스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